-
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cart에 담으신 후, [결제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-
mulgeo는 현재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.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4412-7971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
주문·결제
3
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?
비회원 주문 가능합니다.
하지만, 다양한 브랜드 정보와 풍성한 할인혜택 그리고 주문내역 조회등 제품 구입에 불편함이 없도록 회원가입을 해주세요.
-
주문·결제
4
현금영수증/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실시간 계좌이체 구매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4412-7971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
주문·결제
5
현금영수증 발행을 취소하고 싶어요.
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승인 후에는 변경 불가합니다.
국세청 승인 전이라면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(070-4412-7971)로 문의 바랍니다.
-
주문·결제
6
mulgeo 에서 어떤 결제방법을 제공하나요?
카드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, 간편결제 (네이버페이, 페이코), 무통장 입금
-
최소 구매금액 50만원 이상 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기준 충족 시 다중 배송 가능) 여러주소지에 배송 주문 시,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4412-7971)로 문의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상담 전화 드립니다.
-
주문·결제
8
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꼭 필요한가요?
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. 따라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하며, 안전한 결제를 위해 공인인증서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
-
무통장입금 가능합니다.
주문 후 입금기한(3일)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되오니 주문시 참고해주세요.
-
주문·결제
10
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무통장입금은 주문완료 후 3일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.
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서 배송이 진행되므로 주문 취소된 건은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-
주문·결제
11
무통장입금을 했는데,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
무통장입금(계좌이체)로 입금한 경우 보통 1일 이내로 입금내역이 확인되며,
입금완료 시 고객님의 휴대전화번호로 주문완료 안내가 발송됩니다. [MY PAGE > 주문내역]에서 결제완료 확인 바랍니다.
-
주문·결제
12
무통장 입금시 오류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?
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입금 금액(주문금액)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. [cart > 주문/배송조회 > 주문상세]를 클릭 후,
하단의 '결제정보'를 통해 입금은행/입금계좌/입금금액/입금기한을 확인 후 재시도를 부탁 드립니다.
계좌번호와 입금금액이 일치하나 '주문완료' 상태로 변경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070-4412-7971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주문·결제
13
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, 다른 은행으로 변경 할 수 있나요?
주문이 완료 이후에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주문·결제
14
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무통장입금 시, 주문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과 입금계좌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.
-
주문·결제
15
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[MY PAGE > 주문내역] 메뉴에서 최근 1년간 고객님의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